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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고 싶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훌륭한 조언



다른 마케팅 도구와 마찬가지로, 리드 생성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군중을 따돌리기 위해서는 고도의 지식이 필요하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계속 읽으세요.




리드를 수집하는 동안 항상 소비자를 위한 서클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보이는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이다.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오퍼에 대해 생각하고, 조사를 좀 더 한 다음 결정을 내린다.


이런 사람들에게 다가가려고 하면 잠재 구매자가 더 많아질 것이다.




온라인 광고를 추구할 때는 랜딩 페이지를 이용하십시오.


랜딩 페이지는 웹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찾고 있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훌륭한 리드 생성 방법을 위해 그것을 연락처 양식에 묶어 보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실제 리드를 생성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제의와 광고를 지나치게 과장하지 마라.


당신의 제안의 가치에 대해 사실적이고 정직하라.


최대한 정직하게 지내서 신뢰를 쌓으십시오.




리드 값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단순히 너에게 통하지 않을 것이다.


마케팅의 목표가 될 잠재 고객을 선별하고, 도움이 되지 않을 것으로 알고 있는 잠재 고객에게 정보를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올바른 리드를 선택하는 것은 더 많은 성공을 보장한다.




고유한 단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단서 구매는 중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세대 과정에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것은 꽤 쉽다.


리드 그룹을 대상으로 할 때는 각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여 캠페인이 최대한 노출되도록 하십시오.




당신과 비슷한 지역의 기업과 대화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생계를 위해 조직하는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그들에게 더 조직적인 사람이 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누가 너의 기술을 배울 수 있니?



리드를 작성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긴꼬리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성공을 거둘 때까지 그들과 놀아보아라.




리드 생성을 지원하는 로컬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그러한 그룹은 지역 기업가와 다른 사업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서로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새로운 리드를 얻는다.


당신은 어떻게 관련이 없는 사업이 당신의 노력에 대한 단서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꽤 놀랍다.


리드로도 대응할 수 있다.




온라인 리드 그룹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소규모로 운영된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온라인에서 만나는 먼 곳의 누군가는 그들의 문제에 대해 누군가를 도울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그 잠재 고객을 당신에게 소개할 수 있다.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라.


사람들이 친해지려고 노력할 때 항상 좋으며, 당신은 단지 당신이 말하는 누군가가 당신이 판매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다.


판매고를 내기 전에 그들의 관심을 측정해 보아라.


고압적인 것은 사람들을 겁주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리드를 생성하도록 달력을 설정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제안을 퍼붓는다면 몇몇 잠재적 단서는 꺼질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최고의 경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같은 유망주에게 반복적으로 투구하는 함정을 피하기 위해 이 스케줄링 아이디어를 사용할 수도 있다.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영업 상담 부분이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조달은 당신이 명확히 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잡동사니 없이 명확한 내용을 게시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함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해야 한다.


트위터에서 페이스북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가능한 모든 것을 이용해야 한다.


무엇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파악할 때까지 캠페인을 다각화하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십시오.


좋은 콘텐츠는 당신을 위한 리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오자와 잘못된 사실을 모두 정리하십시오.


고객의 관심을 끌 때 결국 고객을 잃게 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걱정해야 할 것은 단서가 아니다; 다른 형태의 마케팅이 핵심이다.


매일 최대 2시간을 리드 생성 이니셔티브에 투자하십시오.


매일 남은 시간 동안 여러분의 기술을 연마하고, 여러분이 일하는 산업, 고객 서비스, 그리고 물론 돈을 벌면서 많은 지식을 얻으십시오.




여기 정보를 사용하여 성공으로 가는 길을 열어 보십시오.


전략을 짜는 대로 천천히 하되, 꾸물거리지 마라.


일을 너무 오래 미루면 성공을 미루는 것이므로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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